'플톡'에 해당되는 글 1건

  1. 은근 중독, 플특(play talk) (8) 2007.03.13

은근 중독, 플특(play talk)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입하고 10여분만에 확인한 나의 플톡 다녀간 사람 리스트.
실시간 인터랙션에 벌써 많은 사람들이 중독된듯.

커뮤니티+실시간 채팅
미투데이랑 비슷하다고..
(아직 못 써봤음, 제발 초대를 -_ㅠ)
블로그스피어에서 미투데이와 함께 지금 한창 논쟁중인 서비스임라 함

미투데이가 폐쇄적으로 회원가입을 받는데 반해 오픈되어 있고,
버그를 운영자가 실시로 고치고 있음을 생생한 코멘트로 전달함 ㅎㅎ

30분간 30명의 방문자, 20개의 코멘트, 4명의 친구등록 가능했음.
단 몇마디로 사람들과 소통, 친구(얕은)가 될 수 있음.

나름 중독성 있어요.^_^

http://playtalk.net

'UX L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per Prototyfing  (4) 2007.03.15
제로보드 NHN으로의 인수 기사를 보곤...  (0) 2007.03.14
은근 중독, 플특(play talk)  (8) 2007.03.13
C2 UI stress  (0) 2007.03.09
포스팅 귀차니즘.  (0) 2007.03.04
싸이월드 타이완, 미니미도 현지화가 시작되었어요.  (0) 2007.02.14

Comment List

  1. Favicon of http://enlog.in BlogIcon el. 2007.03.14 00:04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이것두 해봐야겠군요~

  2. Favicon of http://lnstory.tistory.com BlogIcon 엘렌스토리 2007.03.14 00:12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중독성 아주 심해요!

  3. Favicon of http://enlog.in BlogIcon el. 2007.03.14 00:13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저 가입했어요~
    친구 등록해주세요~ :)
    플톡/enlog 입니당~

  4. Favicon of http://lnstory.tistory.com BlogIcon 엘렌스토리 2007.03.14 10:47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했어요!

  5. Favicon of http://11471178.net/tt BlogIcon AKI 2007.03.14 10:49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안녕하세요 +_+ 플톡에서 보고 왔답니다★

  6. 2007.03.14 11:32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비밀댓글입니다

  7. Favicon of http://lnstory.tistory.com BlogIcon 엘렌스토리 2007.03.14 23:59 address / modify or delete / reply

    플톡의 신속함에 놀람.
    서비스도 열흘만에 탄생되었다더니,
    버그, 제안도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있고
    게다가 아침엔 태테 플러그인이, 저녁엔 티스토리 플러그인이 나왔다.

    번개불에 콩볶으시는 신공? ㅎㅎㅎㅎ

|  1  |